모두의 연애 1화, 2화 변우석

 

 

 

모두의 연애

~스압 주의, 39p~

 

전부터 요청해주신 분들 계셨는데 이제야 봤습니다

연하남친 느낌, 짝사랑 선배 둘 다 미쳤다🥹

 

 

 

1화

 

 

시작부터 처연미

 

 

짹짹이 뽀뽀.....

 

 

우리 회사에 이런 선배 없는데

 

 

전여친의 문자로 시작되는 과거회상

 

 

아니 나 이 장면이 너무 좋음🫠...

 

 

무스탕 입은 거 좋아

 

 

변우석 유죄

 

 

감정씬 이때도 너무 잘하고

언제쯤 이런 장면 안 좋아하지🤦‍♀️

 

 

 

2화

 

 

사랑에 빠진 남자 연기를 왜이리 잘해요

 

 

2년 후 같은 사람 앞에서

혼란스러운 얼굴 미쳤다

 

 

군복입은 변우석도 나오고 완전 럭키TTE잔아

 

 

전역날 이렇게 잘 생겼는데 어떻게 안 반해

 

 

우석 선배 너무 강아디같아요

 

 

샴푸 냄새 이렇게 맡는 사람 진짜 첨봄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아 좋다

 

 

 

남은 회차 짤도 조만간..😎🖐🏻